에스제이그룹
의류. 백팩 브랜드 -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캉골 - 국내 '백팩' 브랜드 1위
국내 캉골 브랜드를 독점 판매하는 기업
차트
주요 포인트
중국 진출
https://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7876
에스제이그룹, 캉골 중국 진출 - 한국섬유신문
에스제이그룹은 캉골과 캉골키즈의 중국 온라인몰과 면세점 입점을 상반기 내 추진하며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2025년 매출 3000억원, 영업이익 500억원 패션기업으로 성장을 목표로 하고
www.ktnews.com
- 중국시장 진출, 알리바바의 T-mall 입점과 중국 하이난 면세점 입점 을 진행중이다.
- 중국 진출을 발판으로 F&F 처럼 크게 성장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매출 성장세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0/11/1186272/
에스제이그룹, 3분기 영업이익 34억원…캉골 키즈 고속 성장
매출 224억원…브랜드 크리에이팅 역량 돋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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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률 14%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5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2020년 3분기 실적은 전년대비 캉골 -4% 헬렌카민스키 +91% 캉골키즈 +60%로 오히려 성장하는 추세에 있다.
COVID19 상황에서도 재고자산의 위험성을 빠르게 대응하였다(면세점 물량 > 온라인 쇼핑몰로 전환)
주요 지분
대주주의 보유지분이 50%이상으로 믿을만 하다.
재무제표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이 모두 성장세에 있다.
현재 PER은 11.18배로 F&F는 19.27배, 휠라홀딩스는 14.40배이다.
배당도 있으나, 비중이 크지 않다.
투자 리포트
위험요소
높은 경기민감도
- 가계의 소득 및 소비 지출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사업이다.
의견.
1차 : 19,000원 / 2차 : 20,500원
1년뒤 : 23,000원
'스트리트 패션'과 '명품 소비'의 브랜드를 모두 가지고 있는 회사.
시가 총액이 1736억으로 큰 회사는 아니라, Risk가 있지만 투자할 이유는 간단하다.
매출, 이익의 성장.
매년도 마다 성장이 꾸준하게 보이고 있고, 코로나의 위기에도 영업이익률이 잘 받쳐주는 회사이다.
현재 국내에서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데,
중국 진출로 매출이 또 한번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회사 이다.
2021년도 상반기 - 하이난 면세점 입점시 매출 상승 요인
2021년도 하반기 - 알리바바 T-mall 입점시 매출 상승 요인
2021/02/15 - [Investing/한국주식] - 주식에 중요개념(주가)
주식에 중요개념(주가)
주가 = EPS * PER이다. EPS : 주당순이익 PER : 멀티플, 시장 기대치 주가가 오르려면? EPS 주당순이익이 증가 PER 멀티플, 시장 기대치가 올라야 한다. 다시말해, 기업이 이익을 더 많이 내서 주당 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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