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육아

서울 포스코빌딩 무료 수족관 아이와 놀거리(feat. 주차)

by Seok. 2023. 1. 3.
반응형

휴직을 하고 나니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서울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에 있는 포스코빌딩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교육을 받으러 자주 왔었던 곳인데,

아이랑 함께 오니 편안한 무료 수족관 구경이 되었네요. ㅎㅎ

 

[포스코빌딩 수족관]

 

포스코빌딩에 있는 수족관은 빌딩 중심에 지하1 ~ 지상1 까지 높이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높이가 있어보이죠?

 

 

제가 교육받으러 온지도 몇년전이니까 그사이에 엄청 큰걸까요..

건물안에 있는 무료 수족관이지만, 물고기가 상당히 많고 큽니다.

허허 상어도 있고,, 복어? 곰치…?

잘은 모르겠지만… 많네요.. ㅎㅎ

 

딸래미는 혼자서 폼도 잡아보고, 친구랑도 함께 찍어 봅니다.

이제 겨우 팔을 뻗어서 손잡이에 닿을 만큼 자그마합니다.ㅎㅎ

16개월 18개월..ㅎㅎ

 

 


[테라로사 커피숍]

수족관 구경을 마치고 포스코빌딩안에 커피숍에 들렀습니다.

여기는 엄마아빠를 위한 시간!

동네가 회사들이 많은 동네라 주말에는 사람이 많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상당히 많습니다. 80% 차있는 느낌?

그래도 1,2층으로 자리가 많아서 앉을자리는 쉽게 구할 있었습니다.

아기의자는 평소에 꺼내둔것은 없고, 직원에게 문의를 하면 꺼내어 줍니다.

아이들은 앉아서 과자랑 간식을 먹으렴…

엄마아빠는 시커먼 커피를 먹을게

 

 

[위치]

 

[주차]

테라로사 커피숍 이용시, 평일 1시간 / 주말 2시간 무료주차

포스코빌딩에서 무료주차 중복 사용 불가입니다.

(ex. 테라로사 커피숍, 영풍문고 이용시, 무료주차 시간으로 적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