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육아

서울 63아쿠라플라넷 아이랑 놀거리(주차, 할인)

by Seok. 2023. 1. 2.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실내 가볼만한 곳을 자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겨울이라 동물원은 어렵다 보니, 주로 수족관! 아쿠아리움도 자주가는데요.

오늘은 63빌딩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어릴때 다녀왔었던 63아쿠아플라넷인데, 딸이 어릴 지금도 다녀오게 되었네요.

오래된 만큼 근래에 생긴 아쿠아리움에 비교하면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서울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편하고 가볍게 다녀올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치]

[주차]

아쿠아플라넷 이용 고객은 2시간 무료주차 입니다.

 

 

 

[할인]

기본적인 할인 방법은!

현장 발권이 아닌, 네이버 예약을 통한 방법입니다. > 20% 할인

(구매 1시간 사용가능)

  • 해당월 생일자 > 본인 50% 동반3인까지 30%
  • 임산부 동반 1인까지 > 50%할인
  • 다둥이 가족 > 30%할인
  • 다문화 가족 > 30%할인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 > 50%할인

 

추가! 36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우파루파 도룡뇽 같이 생긴것이..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희안하게 생겻네요.ㅋㅋ

물고기는 엄청 커요.ㅋㅋ

애들이 무서워 하지는 않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신기해합니다.

 

역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건, 펭귄과 수달이죠.

귀엽게 생긴거.ㅋㅋ

수달이 너무 빠르게 움직여서 사진찍기는 어려웠지만.

애들은 우와우와 합니다.ㅎㅎ

 

 

[공연]

설명회 시간이 정해져있고,

매시간 30분 마다는 머메이드쇼! 인어공연이 있습니다.

 

공연관람 전에 유모차는 옆에 세워두고, 바닥 착석용 방석을 가지고 앉아서 공연을 봐야 합니다.

 

 

보면서 무슨생각을 하는지 모르겟지만,

조명도 번쩍번쩍하고 눈이 휘둥그레져서 보고 있네요!

 

수족관에 가오리와 함께.!

18개월 첫째가 아직 가오리 발음을 못해서 "가올~가올~"

 

 

[수유실]

수유실은 아쿠아플라넷 안에서는 보지 못했고,

아쿠아플라넷 들어가는 입구 옆쪽에 수유실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