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애드센스 수익금 카카오뱅크로 받기(해외계좌송금)

by Seok. 2024. 9. 9.
반응형

저의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로 수익금이 발생하여, 이를 지급받으려고 합니다.

어느 은행의 계좌를 통해서 수익금을 받아야 최소한의 수수료로 지급받을 있을까 고민도 해보았지만,

이를 위해 계좌를 관리하기도 귀찮아서, 현재 사용중인 "카카오뱅크 계좌" 수익금을 지급받으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수입 확인

현재 수익금이 $383.83 달러가 쌓였네요.

애드센스 수익금은 $100 이상부터 수익금을 지급받을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자주 지급받는것도 수수료만 자주 나가고 신경쓰일것 같아서,

저는 $300 이상이면 자동으로 지급되도록 기준을 잡고 있습니다.

 

 

지급받을 방법으로 결제 수단을 추가해줍니다.

은행으로 송금을 받을 건데...

 

아래와 같이 카카오뱅크의 정보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예금주의 이름 : 은행 계좌에 등록된 본인의 영문명

은행 이름 : KAKAOBANK CORP

SWIFT 은행 식별 코드 : KAKOKR22XXX

계좌번호 : 본인의 카카오뱅크 계좌번호

 

카카오뱅크의 SWIFT코드가 2023 4 이후로 위의 정보로 변경되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혹시 현재 기준으로 카카오뱅크에서 해외계좌송금시 필요한 정보를 즉시 받고자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게 아래와 같이 질문을 해보면 알려줍니다.

 

"해외계좌송금 받을 필요한 정보"

결제수단 입력이 완료되면, 업데이트 완료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합니다.

 


 

내가 결제 수단을 입력하였다고, 수익금이 즉시 지급되는것은 아닙니다.

보통 업무일로 3~5일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저의 경우에는 업무일로 3일째 지급되었네요.

아래와 같이 카톡도 도착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해외에서 들어온 송금을 카카오뱅크 앱에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에 들어가니 "해외송급 받기 요청" 이라는 내용이 도착했습니다.

 

 

상품 설명서를 읽고, 고객님의 거주정보는 "국내에 주소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수취사유는 "광고 관련 대금" 으로하고, 지금대급에 동의해주시면 됩니다.

환율 1,363.33 원에 환전되어서, 50만원 정도 들어왔네요.

 

아무래도 자동지급되는 기준을 $300 보다 높게 설정해서 수수료를 부담을 줄일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한번 수익금을 지급받으니 계속 블로그를 작성하자는 의욕도 높아지고 재미도 생기는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