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일산 모드니, 그릇 할인매장

by Seok. 2021. 5. 24.
반응형

일산 대형 그릇 할인매장 모드니!

 

글은 어떤 지원도 받지 않고 직접 다녀와서 작성한 글입니다.

 

일산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는 그릇할인매장.

규모가 아주아주 할인매장입니다.

 

한번 둘러보는대만도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모드니 매장 입구

뒤로 보이는 건물이 모두 모드니의 매장입니다.

 

평일, 주말, 공휴일 09:00 - 19:00

주차공간 넓음

 


 

매장을 한번에 사진에 담고 싶었는데, 절반밖에 찍히지 않네요.

한번에 찍기는 포기입니다.

 

평일에 휴가를 쓰고 갔서 손님이 적었습니다.

 

저는 그릇에 관심이 없었지만, 와이프와 장모님이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 따라 다녀왔습니다.

할인매장이라고 해서 가격이 쌀거라고 생각했는데,

본래 비싼 브랜드여서 그런가. 30%, 50% 할인해도 엄청 싸지는 않았어요.

브랜드는 원래 알고 있던 코렐부터 일본그릇, 영국,프랑스 그릇 등등 너무너무 많습니다.

 

매장 직원분에게 전해 들은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산다는 '검트리' 브랜드는 50%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릇 색감이 감성적(?) 이라고 해야 하나.. 이쁘네요.!

 

저렴하게 나온 땡처리 제품들도 있어요!!

약간의 손상이 있거나 제품들은 싸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모드니는 그릇 말고 다른 주방용품도 많이 있습니다.

냄비, 도마, 커피머신, 주방용품, 양념통, 프라이펜 등등

주방에서 쓰일만한건 있는것 같습니다.

 

역시 그렇게 가격은 아닙니다.

 

그래도 모드니에서는 국내 해외 브랜드의 그릇들이 모여있어서,

한꺼번에 보고 가격비교도 해보면서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네요.

 

한번씩 데이트겸 구경가도 재미있을 공간입니다.

 

[모드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modnistor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