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피커스클라이밍짐 종로3가 피카디리 CGV

by Seok. 2022. 12. 29.
반응형

피커스클라이밍짐 종로3가점

피커스클라이밍짐은 CJ CGV에서 클라이밍짐입니다.

한국에서 클라이밍 운동의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대기업인 CJ CGV에서도 뛰어 들었네요.

 

과연 한국의 더클라임의 과점을 막을 있을지...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서는 피커스 클라이밍짐이 종로3 오픈 이후에 구로점까지 오픈한 시점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이밍짐에 대한 운영은 성수, 왕십리에 기반을 훅클라이밍에서 하시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육아를 하면서 대략 3년간 운동을 쉬다가…

육아휴직을 하는날 시간이 나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전체적인 힘도 빠졌지만… 체력이 많이 빠져서 몇시간 운동도 못하겠더라구요.ㅠㅠ

 

전체적인 규모는 작지 않은것 같습니다.

볼더링 벽은 3 + 아일랜드

지구력 벽은 1 준비되어 있네요.

 

제가 운동했던 날은 평일 낮시간이라 운동하는 사람이 2~3 밖에 없었는데.

저녁시간에도 가봤을때는 바글바글 했어요ㅎㅎ

 

 

[볼더링]

볼더링 3개와 아일랜드 1개로 만들어졌는데.

 

아일랜드 벽은 완등하면 맨틀링해서 2 계단으로 내려와야겠네요ㅎ

나름 실내에서 맨틀링도 경험해볼 있는 요소가 있어서 좋네요!

[지구력]

지구력벽은 볼더링벽과 별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지구력을 또는 볼더링을 하면서 서로를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강습시간에는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하네요ㅎ

 

아무리 볼더링이 재미있어도 운동 마지막에 지구력으로 남은 모든 아구힘을 쓰고 가야할 곳입니다.ㅎㅎ

 

 

[난이도]

볼더링 : 빨주노초파남보회 순서로 초급자 > 상급자까지 난이도

지구력 : 5.7 > 5.12까지 있네요.

보기 편하도록 피커스 중앙 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거참 처음온사람도 어디서나 있어서 좋네요!

 

Tip!

클라이밍을 이미 즐기고 있는 클라이머라면...

피커스의 볼더링 난이도는 클라이밍암장보다 1~2단계 쉽게 나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장에서 초급자 3단계 정도를 한다면…?

여기서는 5단계 정도의 문제를 도전하셔도 비슷하다고 느끼실 있습니다.

 

 

[탈의실 샤워장]

비밀번호 잠금 라커

개인 샤워룸

가장 중요한 수건 제공!!

별도로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타]

클라이밍외에 즐길거리로 멀리뛰기 높이뛰기도 있네요.

그리고 삼각대, 구급의약품도 제공하고 있어요.

마무리 운동할 있는 장소.

 

[위치]

 


 

운동을 오래 쉬다보니 기량이 예전같지 않아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내가 시도하고 즐길 볼더링 문제가 많아 놀고 왔습니다.

 

상급자들은 아쉬운 암장일 있으나, 초중급자에게는 즐길거리가 많은 암장이네요!

 

반응형

댓글